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까사미아 ‘씨랩’ 샘플하우스 2호점 서울 논현동에 열어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까사미아(대표 이현구)의 홈스타일링 브랜드 ‘씨랩(C-Lab)’은 오는 25일 서울 논현동 동현아파트에 샘플하우스 2호점<사진>을 연다.

144㎡규모의 샘플하우스 2호점은 지난해 10월 강남지역의 노후아파트를 대상으로 한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됐다. 씨랩의 일대일 밀착 서비스를 통해 지난해 12월부터 약 5주간의 리모델링을 거쳐 새롭게 탄생됐다.

씨랩 샘플하우스의 인테리어 콘셉트는 최근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프렌치 모던(French Modern)’ 스타일. 회색을 기본 색상으로 하여 다크블루를 중문과 거실가구에 포인트로 활용해 클래식하면서도 차분하게 연출한 게 특징이다. 


샘플하우스 2호점은 오는 25일까지 휴무일 없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씨랩 고객상담센터(1566-4110)를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

샘플하우스 방문고객은 누구나 씨랩 디자이너로부터 인테리어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씨랩 인테리어 상담고객에게는 까사미아 압구정점의 가구제품을 5% 추가 할인받는 혜택을 제공한다. ‘글래머’ 침대와 ‘디온’ 3인 소파, ‘스테이’ 6인 테이블 등 샘플하우스에 전시된 까사미아 인기가구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현장 판매한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