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거제도 펜션 ‘와우펜션’, 커플 및 가족스파 인기

 

새해를 맞이하여 전국 각지 여행명소들이 여행객들로 붐비고 있다. 산은 물론 강과 바다를 낀 곳에 내린 눈은 환상적인 풍경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겨울추천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특히 상대적으로 날씨가 따뜻한 남부지방 겨울여행지가 인기인데, 여행지하면 바다를 먼저 떠올리기 쉽다.

멋진 남해 바닷가 풍경을 바라보면서 노천스파를 즐기려는 인파로 주말이면 인산인해를 이룬다. 그 가운데서 통영, 거제는 연말을 함께 보내고 싶은 커플은 물론 가족, 단체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명소다.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인 거제도에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코스들과 이국적인 볼거리, 맛집, 고급 펜션들이 많아 낭만의 커플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한국의 파라다이스’로 불리는 외도는 거제에서 약 4km 떨어진 섬으로 천연 동백 숲을 이루고 있으며, 아열대 식물인 선인장, 코코스, 야자수, 가자니아 등 3,000여종의 수목과 희귀식물들을 만날 수 있다.

깨끗한 바닷물에 몽돌이 깔린 해변이 해수욕장으로 활용되는 학동몽돌해수욕장은 여름휴가철 연인, 가족피서지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잔디로 이루어진 민둥산에 대형풍차가 돌아가는 바람의 언덕은 시원한 바다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 야외프로그램 촬영지로 유명하다.

이 외에도 거제도 가 볼 만한 곳으로 꼽히는 코스로는 포로수용소, 남해의 금강산을 뜻하는 해금강, 썰물 때 신비로운 모습을 드러내는 십자동굴, 사자바위, 환상적인 일출과 일몰을 만끽할 수 있는 일월봉, 장사도 등이 있다.

이런 거제에는 또한 럭셔리 펜션들도 많아 연말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연인이나 가족단위 여행을 하기에도 적합하다는 평가다. 특히 주목되는 곳이 몽돌해수욕장에 위치해 바다가 보이는 노천스파펜션으로 유명한 ‘와우펜션’으로 눈길을 끈다.

전 객실 모던한 복층 구조에 전면 유리창을 설치해 바다 조망권을 극대화한 점이 눈에 띈다. 각기 다른 테마로 구성된 객실과 풀빌라형 테라스하우스에서는 야외 제트스파를 즐기거나 바비큐 야외식사, 썬베드 등의 편의시설을 개별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와우펜션(www.wow-pension.co.kr) 관계자는 “객실 내 전면 유리창을 설치하여 침대나 소파, 때로는 스파를 즐기면서도 최고의 바닷가를 바라볼 수 있다”면서 “노천스파, 프로포즈 장소등을 찾는 커플 및 가족들에게 알맞은 다양한 할인 이벤트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