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EBS킹목달, 2015영어회화 ‘새해맞이 파격이벤트’ 실시

수강료 0원, 교재무료 등 총 120만 원 상당의 다양한 학습 혜택 제공


새해를 맞아 ‘EBS스피킹목표달성(이하 킹목달)’이 2015 새해맞이 파격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와 겨울방학을 맞아 매년 영어회화를 계획만 하고 실천하지 못하는 영어스피킹 초보자들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승진이나 영어면접 등에 대비하려는 직장인이나 대학생, 취준생이 부담없이 영어회화 실력을 쌓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일명 ‘BIG5 이벤트’라 불리는 킹목달의 새해맞이 이벤트는 △수강료 0원 △교재무료 △장학금 지급 △복습기간 90일 제공 △강의료 최대 68%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수강료 0원은 킹목달 365코스의 수강료 100% 현금환급을 통해 이뤄지며, 본 커리큘럼을 성실히 이수하면 최대 16만원의 장학금까지 지급된다. 총 12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만큼 왕초보영어스피킹 학습자에게 좋은 기회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연초에 세운 영어학습 계획을 꾸준히 지켜나가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비용과 시간이라는 제약보다 학습하고자 하는 의지를 유지하는 데 많은 학생들이 어려움을 느끼기 때문이다.

이에 EBS킹목달은 스피킹 초보자들의 공통적인 실패원인 △중도 포기 △집중력 저하 △혼자 공부하기를 해결하기 위해 ‘3-UP시스템’을 고안했다.

킹목달은 강력한 동기부여 장치인 수강료 100% 현금환급 및 장학금 혜택을 실시해 영어스피킹 초보자들의 가장 큰 문제점으로 꼽히는 ‘중도 포기’ 문제를 풀어내고자 했다. 또한 수업은 총 9가지 컨셉의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30분 이내에 짧게 진행하여 집중력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혼자 공부하기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약 1만 명의 회원 커뮤니티를 마련, 수강생들이 서로 격려하고 응원할 수 있도록 했다.

킹목달 수강생 68기 박O혜는 “수많은 학원을 다녀도 안됐었는데 킹목달로 자신감도 생기고 영어회화가 일상이 되었다”고, 198기 수강생 허O은 “처음엔 환급 때문에 매일 영어회화를 공부했었는데 지금은 습관이 되어 영어말하기 자체가 나의 재미가 되었다”고 학습소감을 밝혔다.

킹목달 생활영어, 기초영어 강좌 및 연말한정 파격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BSlang 홈페이지(www.ebsla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