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해커스패스, ‘2015 공인중개사 기본서’ 예약판매와 동시에 베스트셀러 석권!

해커스패스 공인중개사(www.PASS.com)가 '2015 공인중개사 기본서’ 예약판매와 동시에 베스트셀러를 석권했다. 지난 22일(월) 예약판매를 시작하자 마자 일간 베스트셀러에 등극했을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큰 성원을 받아 26일(금) 주간 베스트셀러 1~6위(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2014.12.26, 인터넷주간베스트)를 석권해 29일 정식 출간을 앞두고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기본 이론을 충실히 다루면서 핵심 내용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해 학습자들이 기초부터 심화까지 한 권으로 학습할 수 있다. 체계화된 학습 방법으로 기초부터 탄탄하게 구성했을 뿐만 아니라 전과목 스타교수의 최신경향 분석으로 주요 키워드와 기출포인트를 제공한다. 최신 개정법령과 시험 출제경향/난이도를 철저하게 분석한 이론과 문제를 수록해 공인중개사시험의 최신 경향을 익히고 실전에 충분히 대비가 가능하다. 특히 개정법령을 반영한 내용에는 '개정' 표시를 해, 학습자들이 어떤 부분이 개정이 되었는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 학습자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과목별 특성에 따른 맞춤 부록을 수록하고, 학습자들의 편의를 고려해 파트별 분권 출시했다. 더불어 저자의 강의를 온ㆍ오프라인에서 수강할 수 있으며, 학습자의 수준과 상황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3주/8주 완성 학습플랜을 수록해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다.

2015년 기본서 시리즈 출간 기념으로 교보문고/yes24/인터파크 온라인 서점에서는 예약 구매 이벤트를 성황리 진행 중에 있다. 교재 구매자 전원에게는 해커스패스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총 3회 무료 응시권, 해커스패스 동영상 단과강의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커스패스 공인중개사 박규명 사장은 "지난해 출간한 2014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예약판매와 동시에 전과목이 취업/수험서 부문 일간집계 베스트셀러 1~6위를 차지해 화제가 됐다"며 “29일(월) 2015년 기본서 정식 출간으로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이번에도 기본서 시장을 휩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 출간한 교재는 2015년 공인중개사시험 합격을 위한 필수 기본서로, 학습자의 수준을 고려한 내용 구성과 편집으로 학습 능률을 배가 시킬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