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성호 1인13역 패러디무비 화제

2014년 연말을 장식하기 위해 충무로의 내로라 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한 영화가 개봉했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성대모사의 1인자, 개그맨 정성호의 1인 13역 패러디 무비 이야기다.
 
이 영상에서 정성호는 국내외 최고 흥행작의 주연 배우들로 분해 영화의 주옥 같은 명장면들을 혼자서 패러디하며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정성호는 혼자서 유명배우 13명의 모습을 신들린 코믹연기와 성대모사로 재탄생 시켰다. 성대모사는 물론, 특유의 표정과 제스쳐로 원 배우의 모습을 그대로 옮겨 놓으며 매소드 연기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먹통과의 전쟁 (부제 : 빠른놈들 전성시대) (http://youtu.be/3Pn4npTLqrE) 이라는 타이틀로 LG유플러스의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유튜브와 SNS상에서 “세상에 이런 영상 처음이야..역시 정성호가 아니면 불가능해 ㅎㅎㅎ”, “몰입감 쩌네요 ㅋㅋ 계속 보게 됨 ㅋㅋ 인터스텔라까지 할 줄이야..”, “아 근래에 본 동영상 중에 제일 많이 웃었음.  정성호 인물이네요.  유플러스가 장수원 이후에 또 한 명의 스타를 만들고 대박을 치나요~” “정성호의 1인 13역 패러디 무비 역시 대단합니다. 인간복사기 아닌가요? 많은 분들께 널리 알리고 공유합니다.” “정성호~~ 순한 인상에 코믹함,,좌우지간 참말로 다양한 역을 다 소화시키네요 매력빵꾸딩이ㅋㅋㅋ” 등의 유저들의 열띤 반응과 찬사가 이어지며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온라인 바이럴 광고 '먹통과의 전쟁'은 연말연시 스마트폰 동시 접속으로 데이터 전송이 먹통이 되어 불편을 겪는 상황을 보여주며, LG유플러스는 대한민국 최대, 가장 넓은 80MHz 광대역 주파수 대역폭으로 타사 대비 2배의 업로드 속도와 안정적인 서비스가 가능해 연말 연시 소중한 사람들과의 공유하고 싶은 순간들을 막힘 없이 나눌 수 있다고 강조한다.
 
평소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다양한 버전의 성대모사가 담긴 정성호의 1인 13역 연기는 LG U+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정성호가 연기한 배역 중 베스트 장면을 선택해서 투표하는 ‘U+패러디 연기대상’이 1월18일까지 진행되며,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6 64GB와 순금 1돈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