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겨울 분양 가이드]스마트한 친환경기술 적용…관리비 걱정 ‘뚝’
대우건설‘ 한강신도시 3차 푸르지오’
대우건설은 경기 김포시 한강신도시 Aa-03블록에 들어설 ‘한강신도시 3차 푸르지오’를 분양중이다.

단지는 지하 2∼지상 29층 15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의 단일평면 총 1510가구로 구성됐다. ‘한강신도시 3차 푸르지오’의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교통환경이다. 김포도시철도 구래역(가칭, 2018년 개통예정) 500m 이내 역세권에 위치하며 버스 복합환승센터와 48번 국도, 김포한강로 등이 가깝다. 

단지 건너편에 한강신도시 최대 규모의 중심상업지구가 조성중이며, 대형마트가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단지 옆 나비초교가 내년초 문을 열 예정이며, 한가람중, 솔터고가 가깝다. 중심상업지구에 조성중인 학원가를 걸어서 이용 가능하다.

인근에 호수공원이 있고, 단지내 조경공간이 전체 부지의 45% 이상 차지한다. 주민편의시설은 단지 규모에 걸맞게 연면적 2635㎡ 규모로 조성된다. 여기엔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푸른도서관, 독서실, 동호인실, 키즈카페, 패밀리룸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푸르지오의 친환경 기술인 ‘그린 프리미엄’을 적용해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관리비를 아낄 수 있는 것도 이 아파트의 자랑이다. 가구별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스마트 일괄제어 스위치, 대기전력차단장치, 센서식 싱크절수기, 풍량조절형 다분기 챔버, 친환경 DNA필터, 난방 에너지 절감 시스템, 발광다이오(LED)조명 등이 설치된다. 공용부에도 엘리베이터 전력회생시스템, 친환경 물재생 시스템, 하이브리드 보안등, 초절수 양변기, 절수형 센서수전 등이 도입된다. 또 소형 아파트인데도 특화설계를 통해 공간 활용도를 넓혀 전 가구에 안방 드레스룸과 주방 대형수납공간이 제공된다.

입주는 2017년 5월 예정이다. 1577-8942

김영화 기자/betty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