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주요리유학 전문! 유학스테이션 광주 르꼬르동블루 설명회

 올 7월 1일부터 새로 바뀐 호주 이민법에 따라 호주 요리유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호주 영주권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다. 호주 유학을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정보를 얻고 있다. 이를 통해 자신의 미래를 계획한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얻는 정보에는 한계가 있을 뿐만 아니라, 정확성이 떨어지는 정보들도 많이 있다. 특히 새로 바뀐 이민법에 대해서는 안내가 잘 안될 뿐더러, 지난 정보가 검색이 되곤 한다. 

자신의 장래를 위해 가는 호주 유학을 인터넷 검색으로 알아보기에는 한계가 많다.

이를 위해 호주유학전문 유학스테이션에서 호주 전문가와 함께 12월 20일 (토) 전남 광주로 찾아간다. 전남대 후문 민들레 영토에서 “호주 호주명문 요리학교 르꼬르동블루 입학설명회”가 개최된다. 다소 상대적으로 수도권과 부산지역에 집중 되었던 유학박람회에 참가 하기 어려웠던 분들을 위해 직접 광주로 찾아간다. 광주를 시작으로 2015년에는 전국적으로 직접 찾아 다니며 입학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입학설명회에 참가 하시면 호주 르꼬르동블루 뿐만 아니라, 호주 요리유학을 위해서 개인별 맞춤 상담을 진행하며, 입학부터 졸업까지, 졸업 후 영주권 취득까지 도와줄 뿐만 아니라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호주 르꼬르동블루는 세계 3대 요리학교로 손꼽히며, 프랑스에 본원을 두고 있는 요리 명문학교이다. 요리와 제과 분야에 종사하거나, 학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잘 알려져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되었던 마스터 쉐프 코리아 시즌 3 결승까지 올라갔던 참가자가 르꼬르동블루 출신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번 입학설명회를 개최하는 유학스테이션은 호주 요리 명문학교인 르꼬르동블루의 최우수파트너상을 8년 연속 수상할 만큼 뛰어나며 명성이 나있는 유학원이다. 호주대학교, 호주 국립 기술전문대학 TAFE, 우수한 영어 교육기관 등 다양한 호주 현지 교육기관의 공식 입학 지원처이다.

Hospitality 및 이민 유학분야 전문 유학컨설팅 회사로써, 다년 간 많은 르꼬르동블루 졸업생을 배출해냈으며, 르꼬르동블루 출신의 학생들을 위한 네트워크 지원하고 있다.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두고 있어, 초기 정착 및 유학 생활 중 지속적인 Care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tudyinaustralia.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hongs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