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공부방창업, 창업 성공의 노하우를 알려주는 해법에듀

어려운 창업성공, 본사와 지사의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우수한 가맹점을 만들어내는 해법에듀가 있다. 현재 해법에듀 수학사업단은 지난 8월부터 12월까지 총 90회의 전국 대규모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수학교육의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이 대거 몰리면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는 중이며 12월 한 달 동안의 일정만을 남겨둔 상태이다.

해법에듀의 수학브랜드 과 <셀파수학교실>은 수학 교육에 대한 오랜 노하우를 지니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수학브랜드이며 최근 개정된 교과서와 스토리텔링 수학을 신속히 반영하여 학생들이 혼란을 겪지 않도록 적극적인 교재 개발을 진행하였다. 끊임없는 투자를 통해 수학교육에 대한 깊은 신뢰를 쌓을 수 있었고 이러한 노력으로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하였으며, 전국적으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 역시 교육 관련 직종의 모든 관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해법에듀의 사업설명회 내용을 살펴보면 해법에듀 내 수학브랜드의 비전, 브랜드의 특색을 살린 설명과 더불어 참가자 그리고 신규 가맹 체결 계약을 맺은 가맹점주에게 특별한 혜택이 돌아간다. 특히, 맞춤형 사업설명회로 진행되기 때문에 가맹점주의 선택에 따른 가맹이 가능하기까지 해 더욱 더 예비창업자들의 공부방창업 입맛에 맞다 볼 수 있다.

지금 12월 한 달만을 남겨두고 막바지에 다다른 해법에듀의 사업설명회 잔여 일정은 해법에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1577-209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hongs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