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후죽순 포인트 카드, 하나로 통합하자

페이씽크 카드, 현금처럼 포인트 적립/사용, 현금환급 까지 가능.. 가맹점 지원 혜택도 풍성

수많은 브랜드와 각 매장에서 멤버십 카드, 포인트 카드 등을 발급하면서 소비자들의 지갑이 점차 두꺼워지고 있다. 그러나 포인트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각 포인트 카드별로 혜택은 다양하지만 해당 브랜드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거나 포인트 통용이 안 되는 등 불편한 점이 많다.

이에 ㈜에스티씨코리아는 기존 포인트 카드의 불편사항을 해결해 줄 통합 포인트 카드 ‘페이씽크 카드’를 선보여 이목을 끈다.

페이씽크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사용 및 적립 가능한 신개념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카드다. 쇼핑, 여행, 문화, 외식, 교통, 기부, 배달서비스까지 생활 전반에 걸쳐 특화된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카드를 소지하고 있으면 업종에 관계없이(ex 생산업체, 좌판상인, 기업, 소상공인 등) 등록된 모든 가맹점에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현금처럼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페이씽크 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서비스 금액 100%를 적립금으로 사용할 수 있고 현금으로도 환급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기존 카드는 서비스 및 제품 금액의 10%~30% 가량만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었지만 페이씽크 카드는 구입 금액의 전액을 쓸 수 있다.

또한 페이씽크 쇼핑몰을 통해서 포인트로도 다양한 물품 구매를 할 수 있다. 기존 타 카드는 포인트로 구매 시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았으나, 페이씽크카드는 그 또한 적립해주는 카드로서 타인에게 포인트를 선물하거나 포인트를 증여할 수 있다. 포인트의 소멸시효 역시 길어 카드를 자주 사용하지 않는 고객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페이씽크 카드를 통해 기부가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페이씽크 카드는 멤버십 사용 적립과 함께 기부카드로써의 기능을 수행하는 기부포인트 카드이기도 하다. 수동적 기부가 아닌 선진국형 자동 기부 시스템으로 기부단체와 기부할 포인트를 선택하면 적립된 포인트가 기부금으로 자동 전환된다. 현재 페이씽크 측은 500여 기부 단체와의 제휴를 진행중이다.

페이씽크 카드가 고객들로 하여금 효과적인 포인트 적립/사용을 가능하게 해준다면, 가맹점에는 다양한 혜택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을 도모, 고객 유치에 큰 도움을 준다. 페이싱크 가맹점이 되면 페이씽크 회원카드 100세트와 카드 단말기를 제공받는 것은 물론, 무료 광고 게재(애플리케이션 및 사이트), 가맹점 적립 수수료율을 가맹점에서 선택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에스티씨코리아가 운영중인 배달대행 솔루션인 ‘후딱배달’과 타 배달대행 업체와의 연계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요식업, 배달업 등의 가맹점은 배달직원 구인 걱정없이 저렴한 배달료로 보다 편리한 가맹점 운영이 가능하다.

페이씽크 카드 가맹점 가입은 가까운 지역 지점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본사 콜센터 또는 홈페이지(www.paythinkcard.co.kr)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hongs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