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드믹스엠홀딩스 ‘아파트영상광고 공동구매’ 사이트 오픈

디지털사이지니 전문기업 애드믹스엠홀딩스㈜에서는「아파트영상광고공동구매」서비스를 내년 2015년 1월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울/경기를 중심으로 전국에 걸쳐 설치된 아파트엘리베이터 모니터는 총 32,000여대로 전체가 그 대상이다.

그 동안 전국 전역이나 서울 전체 등 대규모 지역광고를 집행하는 기업광고주의 경우는 큰 폭의 대수할인이나 기간할인 등을 받을 수 있었다. 하지만 아파트 1~2단지 정도의 소규모 광고를 집행하는 소상공인들의 경우 이런 할인 혜택을 받기 어려운 경우가 대다수였다.

애드믹스엠홀딩스에서는 이런 부분에 착안하여 아파트광고에 관심 있는 지역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참여자를 모집 후 광고를 진행하는 (아파트엘리베이터영상광고)공동구매를 기획하였다. 공동구매 참여시 단독 광고 집행 시 대비 최대 4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애드믹스엠홀딩스 김은재전무는 '애드믹스엠홀딩스가 KT타운보드와 LG미디어보드 공식대행사이기에 가능한 일'이라면서 추후 아파트매체 뿐만 아니라 다른 매체들까지 공동구매 저변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파트엘리베이터영상광고 공동구매 참여자는 영상제작 신청과 광고를 희망하는 아파트단지 및 건물만 선택 하면 된다. 그 외 다른 사항은 애드믹스엠에서 모두 대행서비스를 제공한다.

애드믹스엠홀딩스 장세영실장은 "그간 아파트 광고에 이용빈도가 높던 학원, 배달, 마트 사업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 이라며 '나아가 주요 업종 뿐만 아니라 평소 관심은 있었으나 광고비용에 부담을 가졌던 개인사업자, 소상공인들에게도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고 있다"라고 말하였다.

공동구매서비스는 아파트영상광고공동구매 사이트(www.admixm.kr)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2015년 1월 7일(수)부터 ~1월 20일(화)까지 2주간 1차 아파트엘리베이터영상광고 공동구매 신청자를 접수 받는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