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00만원대 고가 가발 이제 그만! 저렴하고 트렌디한 ‘가발’ 인기

대부분의 여성들은 헤어스타일로 인해 고민하는 횟수가 셀 수 없을 정도이다. 머리를 자를 경우에도 어떠한 길이로 자를 것인지, 머리에 웨이브를 줄 경우에도 S컬, 러블리펌 등 수많은 종류가 있어 결정을 내리기가 쉽지 않다.

머리카락은 많은 시술을 할수록 손상이 되어 자주 스타일을 바꾸지 못할뿐더러 한 번 스타일을 바꿀 때 마다 들어가는 만만치 않은 비용과 특히, 한번 자르면 기르는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단발로 자르거나 앞머리를 만들려고 할 때 많은 고민을 하게 된다.

이 때 해결책으로 찾게 되는 것이 가발이다. 예전에는 가발이 부자연스럽고, 실제 머리카락과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착용하기 꺼려지고, 100원대를 웃도는 가격으로 부담스러운 존재였다면, 최근에 출시되는 가발은 인모와 매우 비슷하여 자연스럽고 소비자들의 염색 트렌드를 반영하여 선택권이 넓어졌다.

최근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 시킬 수 있는 ‘수시뱅’을 출시한 가발 전문 브랜드 ‘핑크에이지’는 트렌드에 빠르면서 가발싼곳, 저렴한곳, 여자가발쇼핑몰로써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시뱅’은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인 ‘시수르뱅’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앞머리 가발이다. 뒷머리와 길이차이가 많이 나는 앞머리는 뒷머리와 비슷한 길이까지 걸리는 시간도 오래 걸릴뿐더러, 기르게 되더라도 뒷머리와 길이차이가 생겨 부자연스럽다. 특히, 여성들 가운데 앞머리를 만들게 되면 자신의 얼굴과 어울리지 않아 후회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앞머리 가발을 이용하면 이러한 위험부담을 줄일 수 있다.

획일적이고 촌스러운 디자인에서 벗어나 여성들이 선호하는 색상과 다양한 웨이브, 머리길이, 저렴한 가격을 반영한 가발은 변화를 주고 싶지만 여러 부분에서 망설이게 되던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핑크에이지 온라인샵(www.pinkage.co.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