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블랙 프라이데이 낫츠 화장품! 3일간 30% 빅 세일 실시!

해외 뿐만 아니라, 국내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고객들에게는 추운 겨울, 따뜻한 쇼핑을 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재미다. 천연화장품 전문 브랜드 낫츠 역시 12월 정기세일 기간 중 ‘낫츠 블랙프라이데이’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단 3일간 일부 품목에 한하여 3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천연 식물성 원료를 함유한 저 자극 천연화장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여드름 예방은 깨끗하고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다. 완벽한 클렌징을 자랑하는 낫츠의 베스트 제품 중 하나인 ‘28레미디 아크네 포어 딥 클렌저’가 이번 낫츠 블랙프라이데이의 메인 할인 품목이다. 낫츠 클렌징폼은 KFDA 인증 의약외품으로 여드름 예방 효과뿐 아니라, 세정과 보습을 동시에 도와주는 저 자극 세안제이다. 색소, 향, 알코올 등이 함유되지 않아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난 각종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줄 수 있다. 낫츠 브랜드에서도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이다.

폼클렌징 외에도 저 자극의 부드러운 수분 각질제거제인 ‘28레미디 아쿠아 브라이트닝 필링젤’, 세안과 면도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멀티 세안제인 ‘로버스트 멀티 쉐이브 클렌저’, 수분 가득한 에센스 미스트인 ‘아쿠아베리어 로터스 에센스 미스트’, 그리고 핸드크림, 립밤, 파우치 등이 모두 30% 할인 품목에 해당한다.

낫츠 관계자는 “낫츠는 과도한 할인 정책보다는 품질과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는 고 품격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하지만 이번 정기세일과 기간에는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낫츠의 사용감을 느끼게 해주고, 기존 회원들에게도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특별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동참하기로 결정하였다”라고 밝혔다.

한편, 낫츠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와 정기세일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낫츠 공식 홈페이지(www.nots.co.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