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알라모 렌터카, “선착순 100분께 차량 무료 업그레이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해외 렌터카 전문 알라모 렌터카가 연말을 맞아 미국ㆍ하와이ㆍ캐나다 지역 렌터카 이용 고객을 위해 차량 업그레이드와 선지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차량 한 단계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미국ㆍ하와이ㆍ캐나다에서 알라모 렌터카 한국 사무소에서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100명에 한해 차량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중소형의 경우 중형으로, 중형의 경우 스탠다드급으로 2가지 등급에 대해 차량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준다.

알라모 렌터카 홈페이지에서 렌터카 예약을 완료하고, 픽업일 최소 2일 전까지 예약자 정보 및 연락처 정보를 전달해 업그레이드를 요청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하와이와 미국 서부 지역 렌터카 고객을 대상으로 선지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한 달 동안 하와이 또는 미국 서부에서 렌터카를 이용할 고객은 보험ㆍGPS 요금제를 포함한 금액을 전액 선지불한 고객들은 약 1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다.

신청은 알라모 한국사무소 홈페이지 고객센터 내 Q&A 게시판에서 선지불 예약을 의뢰하면 된다. 게시판 신청글 제목에 ‘특가이벤트’ 및 선지불 예약 요청 내용을 기재하고, 이메일로 발송된 인보이스를 확인한 후 금액을 결제하면 바우처를 받아볼 수 있다. 최소 이용일 3일 전까지 요청해야 혜택이 적용된다.

알라모 렌터카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부담 없이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알라모 렌터카와 함께 경제적이고 즐거운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알라모 렌터카 예약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02-739-3110)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