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엠에이코리아 모바일 미니게임 ‘슈퍼스타게임즈’ 지난 24일 공개해 화제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 기대감 UP

오엠에이코리아(www.omagame.com)가 모바일 미니게임 패키지 ‘슈퍼스타게임즈’를 지난 11월 24일 첫 선을 보였다.

슈퍼스타게임즈는 슈퍼스타게임즈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짜릿한 터치감과 즐거움을 맛볼 수 있는 10가지 이상의 미니게임으로 구성됐다. 아케이드게임, 퍼즐게임 등이 담겨 있고, 게임 방법이 단순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어 대중성이 높다. 이 때문에 업계에서는 최근 출시된 돌아온 액션 퍼즐 패밀리2에 버금가는 게임으로 평가하고 있다.

특히 꼬치게임은 양쪽에서 날아오는 5가지의 재료들을 3개의 버튼 중 하나를 골라서 하나의 꼬치막대에 한 번에 꽂는 방식으로 흥미를 끈다. 제한 시간 내에 많은 재료를 꽂을수록 점수가 높아지는 방식이다. 롤리폴리는 위에서 떨어지는 롤리폴리 과자를 버튼을 눌러 과자 안에 꽂는 게임으로, 꼬치게임과 마찬가지로 많은 과자를 꽂을수록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다.

카페주문받기는 고객이 주문하는 메뉴와 같은 그림을 버튼을 눌러 정확하게 맞히면 된다. 제한시간 안에 많은 손님을 받아야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생선자르기는 도마 위에 올려진 생선을 그림에 맞게 버튼을 눌러 자르는 게임으로, 많은 생선을 정확하게 자를수록 점수가 올라간다.

오엠에이코리아 관계자는 “슈퍼스타게임즈는 중소기업청 창업진흥원 스마트벤처창업학교 사업 정부지원금으로 제작됐다”며 “단순한 모바일 게임들처럼 보이지만 기발한 아이디어와 높은 기술력을 접목시킨 수준급의 미니게임”이라고 설명했다.

오엠에이코리아가 선보인 미니게임 패키지 ‘슈퍼스타게임즈’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