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리미엄 아기매트브랜드 크림하우스, 크리스마스 한정판 놀이방매트 출시

 

영유아용 프리미엄 폴더매트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림하우스에서 이번에는 크림하우스 한정판 놀이방매트가 출시되었다.

그 동안 크림하우스의 기존 제품들은 크림색에 옐로우와 블루 색상을 기본컬러로 한 매트들이 대표적이었는데, 이번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은 크림색과 레드컬러로 구성된 제품이다.

이 레드컬러의 한정판 제품 시리즈의 이름은 ‘툭투’ 로 에스키모들의 언어로 ‘순록’을 뜻한다. 크림하우스 고유의 캐릭터인 ‘누크’와 함께 ‘툭투’는 겨울에만 볼 수 있는 캐릭터인 셈.

작년에도 크림하우스에서 출시된 크리스마스 한정판 툭투는 출시되고 며칠 만에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었는데, 당시에는 기본 폴더매트인 스노우파레트에만 적용이 되어 출시되었으나 올해는 인디언텐트로 변신이 가능한 크림하우스 매트와 범퍼침대로도 사용이 가능한 아이스캐슬 매트도 툭투버전이 출시되었다고 한다.

국내에서 가장 까다로운 수준의 유해물질 기준 수치를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크림하우스에서 나온 크리스마스 한정판 툭투에디션은 현재 CJ몰에서 단독런칭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브랜드인 크림하우스에서 출시된 한정판 프리미엄 에디션이라는 점과 함께 아기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부모들에게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크림하우스의 한정판 놀이방매트, 툭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림하우스 브랜드의 온라인 공식 커뮤니티 크리미프렌즈 카페(http://cafe.naver.com/creamhaus/307695)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