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국 괌 유학 어렵지 않아요~ 린든아카데미아 괌 유학, 단기연수 설명회 도움

미국 괌 유학 설명회, 미국 명문대 진학방법부터 비자 발급 방법까지

한국인들의 대표적 관광명소였던 미국 괌이 최근 영어교육의 메카로 떠오르며 새로이 주목받고 있다.

미국에서 한국과 가장 가까운 괌은 편도로 불과 4시간 거리이며 현지인들이 밤에도 조깅을 할 만큼 안전한 치안과 수준 높은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미국 본토와 동일한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미국 유학에 앞서 환경과 문화, 영어 등에 적응할 수 있는 브릿지 장소가 될 수 있다.

영어 학습을 위해 괌으로 떠나는 인원이 증가하는 가운데 괌의 SAT, ESL 등 영어 유학과 관련된 대표적 교육센터인 린든아카데미아에서 괌 유학, 단기연수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린든아카데미아는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SAT전문교육센터로 시작해 높은 미국 명문대 진학률과 스파르타식 교육시스템을 갖춘 곳으로 알려져 있다. 방학 영어캠프, 단기연수, 장기유학, 성인 어학연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은 효과적인 영어학습을 도우며 현재 괌 영어교육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학부모들이 선호하는 린든캠프는 미국 명문사립학교 정규수업에 100% 참여하는 스쿨링을 비롯해 미국 명문가 자녀들과의 네트워크 형성 및 펜팔로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명문대에 진학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개최되는 미국 괌 유학, 단기연수 설명회에서는 미국 명문대 입학 전략, 미국 비자 발급 방법, 유학과 어학연수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전한다.

린든아카데미아 한기원 팀장은 "괌이 새로운 유학 명소로 자리 잡으면서 사람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린든아카데미아(www.lindenakademia.co.kr) 미국 괌 유학 설명회는 오는 11월 28일(14:00~16:00) 역삼1동문화센터 3층 대강당에서 열리며 참석자 전원에게 2015년 여름방학 영어캠프 상품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하여 유학, 단기연수 상품권도 푸짐하게 제공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