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늦가을 추억을 남기세요…소니 ‘알파 프로모션’ 진행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어느새 입동이지만 마지막 단풍을 즐기기 위한 주말 나들이객의 마음은 설렌다. 연지곤지를 찍은 가을산과 추억을 남기기 위해 소니 알파를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지금이 최적의 구매 기회다.

소니코리아는 7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소니 알파의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정품 등록 고객에게 출사에 유용한 카메라 용품을 지원하는 ‘알파, 가을의 모든 순간을 기록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 제품은 3종으로 소니 알파의 미러리스 카메라 A6000, A5100, A5000 시리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하면 간단하게 참여된다. 


제품에 따라 맨프로토 삼각대(New Compact ADVANCED), 오랜 시간 촬영을 하도록 도와주는 5000mAh 휴대용 보조 배터리(CP-F5) 등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 제공과 보증 수리 서비스 기간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은 덤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화질과 휴대성을 모두 만족시키며 카메라의 미래를 제시하고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는 이미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수요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시장 1위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알파, 가을의 모든 순간을 기록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