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개인, 가족부터 최고급 리조트까지 대명리조트만의 만족도 높은 특별행사 진행중

2014년이 어느덧 2달여 남은 가운데 특별한 가을과 겨울을 즐기려는 휴양객과 레져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도심을 탈출해 무르익은 단풍구경을 하며 힐링 할 수 있는 가을, 대명리조트가 그런 가을을 맞이하여 특별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우선 대명리조트는 전국 12개의 직영리조트와 8개의 제휴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추가적인 리조트 건립을 하고 있다. 또한 35년간 국가 브랜드대상 수상을 비롯해 각종 서비스 평가 및 시설평가 부분에서도 많은 상을 차지하며 명실상부 리조트계의 으뜸이라 할 수 있다. 우리에게 잘 알려진 오션월드를 포함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스키장인 스키월드, 골프장, 아쿠아월드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최고의 리조트라 할 수 있다.

2014년 11월 현재 겨울성수기 관련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특별행사는 회원권분양으로서 패밀리&스위트 두가지로 나뉜다. 계약금은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으로 계약 즉시 예약, 이용이 가능하며, 일시불 혹은 1개월 내에 잔금납부 시 8% 할인가로 적용된다.

‘패밀리’형은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며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고, ‘스위트’형은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며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또한 계약금 납입 시 회원번호를 부여 받아 예약접수가 가능하다. 분양가는 패밀리형이 2,250만~2,980만원, 스위트형 3,200만~4,240만원이다. 계약기간 종료 후 납입된 계약금 모두를 환급받을 수 있는 만기환급형 분양으로 인기가 많다.

대명리조트 유성현팀장은 특별행사 회원가입 시 혜택은 기명의 경우, 객실요금이 회원가의 50%로 전국 12곳 리조트를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며, 또한 부대시설 이용으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스키 무료, 오션월드, 퍼블릭골프장 50% 할인 등 다양한 특별혜택이 주어진다고 전하였다.

최고급 리조트인 VVIP 프리미엄 노블리안 회원권은 소노펠리체 뿐 아니라 소노빌리지, 델피노빌리지 그리고 전국의 모든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다. 소노펠리체 회원권 분양가격은 최저가 1억원 초반부터 분양가를 형성하고 있다. 로얄, 골드, 실버, 스위트로 회원권이 구분되며 평형대별로 잔여구좌만을 분양하고 있으며 2014년 겨울 스키장 개장일이 가까워짐과 동시에 문의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