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MJ(엠제이)산부인과, 건강한 출산 위한 산모교실 열어

금천구 독산동에 자리한 MJ(엠제이)산부인과에서 지난 10월 29일 산모교실을 진행했다.

이번 산모교실은 22년 간 10,000 케이스 이상 분만 경력을 가진 문준 원장(산부인과 전문의 의학박사)의 강의로 진행됐다.

강의는 산모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분만전조증상과 분만 과정에 대한 내용을 비롯, 태동, 임신중독증, 임신당뇨 등 건강한 임신기간을 위한 정보들로 채워졌다. 특히 분만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을 갖고 있는 산모들을 위해 무통 주사와 유도분만, 진통에 대한 자세한 교육을 진행해 편안한 출산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왔다.

강의를 마친 후에는 질의응답시간을 통해 보다 구체적인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산모들의 건강한 출산을 위한 MJ(엠제이)산부인과의 산모교실은 매월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관악구 혜림산부인과에서 보다 확장된 설비와 서비스로 재탄생한 MJ(엠제이)산부인과는 오는 11월 1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총 10층 규모의 MJ(엠제이)산부인과는 분만실, 회복실, 산모휴게실은 물론 산모를 위한 문화센터를 갖추고 산모요가 및 라마즈 분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산부인과 바로 옆자리에 MJ(엠제이)산후조리원을 운영해 출산부터 산욕기 회복까지 원스탑으로 산모의 건강을 책임진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