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몰비어 최군맥주, 하이트 맥스 옥토버페스트 스페셜홉 런칭

2013년 3월 송도신도시에 1호점은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넓혀가고 있는 스몰비어 브랜드 최군맥주는 수 많은 스몰비어 브랜드 중에서 유일하게 자체물류를 통한 유통구조의 거품을 없애 가맹점주의 수익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매번 핫이슈를 일으키며 남들과는 다른 행보를 보이는 최군맥주는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찾아 모든 임직원이 타 브랜드보다 빠르게, 타 브랜드와는 다르게 생각하고 움직이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스몰비어 브랜드 중에서 유일하게 폐점이 없고,가맹점 매출 또한 상권내 1등으로서 각 상권의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다.

최군맥주는 가을로 접어들며 떨어지는 맥주판매량 줄이고 신규고객을 늘리는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이트진로의 지난해 완판 기록을 세우며 성황리에 판매된 '맥스 옥토버페스트 스페셜홉(Max Oktoberfest Special Hop)' 한정판을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최군맥주에서 판매중인 맥스 스페셜 홉은 2009년부터 매년 한정판으로 출시되었으며 국내 맥주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는데 특히 옥토버페스트 버젼은 세계 최대 맥주축제인 독일 옥토버페스트의 맥주와 동일 주질을 적용해, 옥토버페스트에서 사용된 최고급 노블홉(Noble Hop) 미텔프뤼(Mittelfruh)홉을 사용해 독일 정통 맥주의 풍미를 그대로 구현, 국산맥주와는 차원이 다른 깊고 풍부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올 가을 최군맥주에서 정통 독일식 맥주의 깊고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으며 스페셜 홉과 함께 세계 최대의 맥주 축제를 만날 수가 있다.

최군맥주의 김인범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맥주 매니아층과 맥주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한정판 맥스 옥토버페스트 스페셜 홉 생맥주를 행사 기간동안 기존과 동일한 가격인 2,500원에 즐길수가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스페셜홉 이벤트는 최군맥주 매장 중, 건대1호점, 부평로데오점, 송도점, 선학점, 연수점, 사가정점, 서구청점, 김포사우점, 간석2호점, 신림점 에서 만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