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재미와 고급스러움을 더한 테이크아웃창업 전문점 띵똥와플 강남대점

기존에 테이크아웃 전문점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호출 벨이나 번호표를 받아 번호가 뜨면 주문한 음식을 찾아 가는 시스템이 보편화 되어있다. 그런 평범한 주문시스템에 재미를 더한 시스템을 갖춘 와플전문점이 최근에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와플이나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을 때 호출 벨이 아닌 화투 패를 제공하여 화투 패의 담긴 숫자의 의미로 순서에 맞춰 고객들에게 주문 음식을 제공해주는 기발하고 개성 있는 특이한 시스템을 적용한 띵똥와플(대표 김장호)이다.

띵똥와플은 생생정보통신 플러스, 테이스티로드3에 방영되어 디저트 음식으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다음 스토리 볼 디저트 가게로 선정되어 최고의 와플 전문점으로 검증 된 테이크아웃 와플전문점이다.

현재 왕십리 본점을 포함하여 전국에 8개의 매장이 오픈 되었으며, 매장마다 화투패를 들고 번호를 기다리는 진풍경을 볼 수가 있다.

한편 띵똥와플의 강남대점의 점주는 우연히 동네에 있는 띵똥와플 한양대점을 방문하였다가 띵똥와플의 매력에 빠져 본사를 찾아 상담 후에 임직원 분들의 인간미와 안정된 시스템에 감동을 받아 바로 가맹계약까지 체결하게 되었다.

띵똥와플 강남대점은 본사의 신뢰를 통한 상권 및 입지 선정으로 오픈을 하여 현재 일 방문객이 1000여명을 돌파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직원 3명이 화장실도 제대로 다녀오지 못할 정도로 오픈시간부터 마감시간까지 바빠 기쁨의 비명이 나온다고 한다.

독특하고 기발한 호출시스템과 차별화된 와플로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띵똥와플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문의(1566-4768)로 확인이 가능하며, 창업상담과 성공창업에 대한 무료 컨설팅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