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리미엄 멀티 브랜드샵 '셀러콘(CELECON)', 매장 확대

백화점 및 로드샵의 안정적인 매출과 인지도로 셀러콘 대리점 문의 증가

패션피플이라면 누구나 방문한 경험이 있을 멀티 브랜드샵 '셀러콘(CELECON)'이 고객들의 지지를 바탕으로 직영점 및 대리점 매장을 전국적으로 확대 중에 있다.
 
'셀러콘(CELECON)'은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스웨덴 데님 브랜드부터 럭셔리한 이태리 캐쥬얼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안그룹㈜의 멀티 브랜드샵이다. 현재 서울과 지방의 직영 백화점 및 로드샵, 아울렛, 해외 직영점을 운영하며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의 대표 매장은 큰 폭의 매출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에 셀러콘(CELECON)의 매장을 전국적으로 선보이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프리미엄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한 것.

최근에 오픈한 셀러콘(CELECON) 매장들의 경우 인기 제품 선착순 50% 할인, 이벤트 참여 시 제품 1만 원 할인,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꾸준한 매출을 기록,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처럼 지역 상권에 안정적으로 안착하며 성장과정에 있는 셀러콘(CELECON)은 의류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선호도가 높은 아이템이기도 하다.

현재 셀러콘(CELECON)에 입점된 브랜드로는 ▲곧 선보일 자체 프리미엄 브랜드 셀러콘(CELECON), ▲국내외 다양한 셀럽에게 사랑받는 스웨덴 프리미엄 브랜드 누디진(NUDIE JEANS CO), ▲이태리 캐쥬얼 브랜드 프랭클린마샬(FRANKLIN&MARSHALL), ▲이태리 럭셔리 캐쥬얼 브랜드 하이드로겐(HYDROGEN), ▲섬세한 디테일과 이태리만의 감각을 볼 수 있는 이태리 정통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뉴엘리츠(MANUEL RITZ), ▲아메리칸 럭셔리 데님 브랜드 에이지진(AG JEANS), ▲빅스타(BIG STAR), ▲로렌모쉬(LAUREN MOSHI) 등이 있다.

이 중, 스웨덴 프리미엄 브랜드 누디진(NUDIE JEANS CO)은 론칭 3년 만에 국내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자안그룹은 이러한 세일즈 노하우, 글로벌 마케팅 네트워크를 활용해 자체 브랜드 셀러콘(CELECON)을 브랜딩하기 위해 본격적인 방안을 펼치고 있다. 미국과 유럽, 한국의 생산라인을 통해 선보이며 내년에 열리는 글로벌 패션 박람회인 라스베가스 프로젝트 쇼(PROJECT SHOW), 이태리 피티워모(PITTIUOMO), 독일의 브래드앤버터(BREAD&BUTTER)에 참가할 예정이다.

자안그룹㈜ 관계자는 "현재 멀티 브랜드샵 셀러콘(CELECON)의 매장 확대와 함께 자체 브랜드 셀러콘(CELECON)의 수요가 늘어나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멀티 브랜드 샵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셀러콘(CELECON)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안동 대리점,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