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주요리학교, 르꼬르동블루 11월 호주유학박람회에서 신청하면

세계 3대 요리학교 불리는 르꼬르동블루에 대핸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호주유학 박람회가 11월8일(토), 9일(일) 서울 코엑스에서 그리고 11월15일(토) 부산 롯데호텔에서 개최된다.

호주요리학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호주를 넘어 세계 최고의 요리학교로 알려진 르꼬르동블루 진학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르꼬르동블루(Le Cordon Bleu)는 파란색 리본이란 뜻의 이름을 가진 세계 3대 요리학교 중 하나로 프랑스에 본원을 둔 요리 명문 학교이다.

이번 호주유학 박람회에선 학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르꼬르동블루 유급실습 과정, 현재 호주의 취업현황 그리고 졸업 후 진로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 줄 예정이며 호주 르꼬르동블루 입학 가능여부가 궁금한 학생들은 르꼬르동블루 학교 관계자에게 직접 문의 하여 합격여부를 알 수 있다.

당일 입학신청을 위해선 최종학력증명서 및 여권 그리고 영어성적표를 지참하면 되고 영어성적이 없다면 조건부 입학을 위한 영어연수 상담도 함께 가능하다.

11월 열리는 호주유학 박람회는 르꼬르동블루 뿐만 아니라 호주대학교 및 호주어학연수 그리고 필리핀어학연수를 위한 상담도 함께 진행되고

사전 등록 참가자들 및 수속자들에게는 호주무료항공권, 무료어학연수, 아이패드 등의 경품도 함께 제공 된다.

호주유학 박람회 참가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uhakevent.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