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신미백크림 '블랙샷 플러스' 바디쇼핑 검색어 1위 등극

노출의 계절 여름이 가고 온몸을 두터운 외투로 꽁꽁 감싸는 겨울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하지만 뜨거운 여름에도, 추운 겨울에도 여성들의 피부에 대한 고민은 여전하다. 특히 바디색소침착이 해결되지 않아 골머리를 앓는 여성들은 이 시기 전신미백크림을 사용해 제모 후 거뭇거뭇해진 겨드랑이 색소침착, 피부마찰로 인한 팔꿈치 색소침착, 습기와 땀으로 인한 변색된 사타구니, 무릎, 복숭아뼈 등을 미백관리할 것을 추천한다.

600여명의 뷰티체험단의 체험을 통해 바디미백 효과를 인정받은 전신미백크림 “블랙샷”이 신제품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플러스”(이하 블랙샷플러스)로 다시금 그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블랙샷 플러스는 여성들에게 흔히 나타나는 겨드랑이, 팔꿈치, 무릎, 사타구니, 엉덩이 등의 색소침착에 도움을 주며 바디화이트닝 효과와 탄력 효과도 갖추고 있어 출시와 함께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전신미백과 피부탄력 기능을 갖춘 “블랙샷플러스”의 인기를 입증하듯 오는 10월, 포털사이트 바디쇼핑 검색어에 당당히 1위를 차지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주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정식수입처 DMS로부터 원료수입을 허가받았으며 식약청의 미백기능성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입증했다. 제품에는 동물성 오일을 포함해 프로필 파라벤, 디메치콘 등 11가지 유해성분이 포함돼 있지 않으며 천연 원료와 향인 베타인, 쉐어버터, 마카다미아넛오일 등이 담겨 있어 사용 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전달한다.

블랙샷 플러스를 사용한 한 여성은 “바디색소침착은 누구에게도 말 할 수 없는 고민이었는데, 블략샷 미백크림을 사용하면서부터 색소침착이 점점 옅어지면서 바디미백이 되는 것을 느꼈다"면서 집에서 바르는 홈케어 만으로 고민거리를 해결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피부 하얗게 되는 법, 탄 피부 하얘지는 법을 찾는 이들에게 대안을 제시할 블랙샷 플러스는 한국 공식 판매처(www.black-shot.co.kr)를 통해 구매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