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식품을 정기구독하면 아파트관리비가 할인되는 쇼핑몰을 알고 있나요?

최근 일정금액을 지불한 온라인 고객에게 특정 제품을 주기적으로 보내주는 '서브스크립션 커머스'가 주목 받고 있다.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란 정기구독을 뜻하는 서브스크립션(Subscription)과 상업이란 의미인 커머스(Commerce)를 합친 말이다.

구매자가 이용료나 가입비를 서비스업체에 지급하면 해당 업체의 전문가가 상품을 선정해 정기적으로 배달해주는 상거래를 말한다. 이는 아이러니하게도 온라인에 판매 중인 상품이 너무 많다는 현실에서 시작됐다.

다양한 상품 중 내게 필요한 상품을 고르는 것도 쉽지 않기 때문에 내게 필요한 상품을 전문가가 선별해서 보내주는 서브스크립션 커머스가 탄생했다.

현재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업체는 국내에 약 100여 개 내외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중 과일 꾸러미 정기배송을 구입하면 아파트관리비가 할인되는 쇼핑몰이 있어서 요즘 주부들 사이에서 화제다.

바로 샵아이(www.shopi.co.kr)라는 쇼핑몰인데, 샵아이 쇼핑몰은 국내 친환경 농수산식품 업체와 고객을 연결해주는 B2C 중심으로 판매하는 쇼핑몰로써 아파트입주민을 위한 전용 서비스인 관리비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입주민을 위한 전용서비스를 추가로 더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상품은 손질의 불편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과일도시락 제품으로 주말과일꾸러미(4회/한달), 일반과일꾸러미(8회/한달),아침식사용 과일꾸러미(12회/한달)로 가격은 각각 36,000원, 64,000원, 96,000원이며 3가지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샵아이 관계자에 따르면 “바쁜 현대인의 다이어트, 아침식사, 주말 간식 등을 고려한 편리한 먹거리로써 자체 배송시스템을 이용해 품질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며, 상품을 구입하면 관리비까지 할인되는 서비스다”라고 소개하고 있다.

한편 11월 내 구매고객에 한해서는 주말 과일꾸러미 체험단 10명을 선정하고 , 주말과일꾸러미에 한해 선착순 20명에게 3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50명에게 구매확정 후 관리비 3,000원 할인의 혜택을 제공하기로 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