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성청결제 아미니 타이트닝 클린겔, 홈쇼핑 매진사례 ‘놀랍네’

여성청결제 최초∙최다 임상테스트 완료, 천연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

서구권에서는 소위 '시크릿 케어'라는 표현으로 부인과 진료나 여성제품이 공공연히 노출되고 있지만 우리나라의 경우 유독 터부시되며 여성 질환 예방에 어려움을 겪어 왔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스키니진이나 레깅스가 보편화되면서 각종 여성 질환 발생빈도가 높아지자 우리나라 여성들의 시크릿존 관리에 대한 관심도 역시 상승하고 있다.

따라서 최근 시중에는 다양한 성분과 기능의 여성청결제가 우후죽순 등장하고 있는데 이 중에서도 ㈜에이앤엘에서 판매하는 ‘아미니 타이트닝 클린겔’은 최근 매출량이 급증하며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이목을 끈다.

지난 9월22일 GS홈쇼핑을 통한 론칭 방송에서 매진사례를 기록한 이 제품은 10월10일 앵콜 방송까지 앞두고 있어 GS홈쇼핑의 효자품목으로 자리잡고 있다.

GS홈쇼핑의 최홍찬 MD는 “아미니 타이트닝 클린겔 방송을 기획하면서 가장 주목한 것은 무엇보다 여성들이 믿고 쓸 수 있는 피부저자극 성분의 여성청결제라는 점이었다”며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방송에서 적극적으로 어필함으로써 론칭과 동시에 매진사례를 기록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아미니 타이트닝 클린겔은 자연에서 유래한 순수 식물성 원료만으로 이뤄져 예민하고 부드러운 여성의 시크릿존을 보호해주며 고탄력 에센스 효과로 겉탄력 및 속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100가지 꽃수와 희귀작물 자무가 함유되어 있으며 복수초/으름덩굴/자귀나무 등 백화수의 복합 성분은 공해와 스트레스로 지친 건조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항산화 및 미백 활성을 갖는 꽃 혼합 추출물 및 추출 방법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으며 한국건설생활시험연구원,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등에서 실시한 국내 제품 최다 인체적용 임상테스트를 완료해 신뢰를 더하고 있다.

아미니 브랜드 제품은 두터운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홈쇼핑뿐만 아니라 각종 드라마에서도 맹활약 중이다. ‘왕가네 식구들’, ‘참 좋은 시절’, ‘태양은 가득히’ 등의 드라마에서 주인공의 화장대나 욕실 세면대 위의 필수품으로 등장해 왔다.

탈취력/피부저자극/항균력 등 우월한 기능을 인정 받은 아미니 타이트닝 클린겔 은 홈페이지(www.aminigoods.com)와 오는 10월 10일 저녁 11시 50분에 방송되는 GS홈쇼핑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방송에서는 아미니 타이트닝 클린겔 80ml 5개, 이너뷰티 클렌징티슈 4개, 아미니 타이트닝 클린겔 10ml 1개로 구성된 세트상품이 6만9천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