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글리옹 호스피텔러티 경영대학교, 졸업 후 취업안내 세미나

호텔 경영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로 유학을 고민하고 있는 고등학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스위스 글리옹 호스피텔리티 경영대학교 한국사무소에서 글리옹 졸업 후 취업 가능한 분야를 안내하는 세미나를 이번 달 18일(토요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참가자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학교생활 및 취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세계적인 호텔, 관광, 글로벌 기업의 리더로 활약하고 있는 글리옹 동문을 비롯해 재학생들이 참가한다는 점을 주목할 만하다.

재학생들을 통해 글리옹 캠퍼스에서의 생활 경험담을 들어볼 수 있다. 또한 한국인 동문들에게는 학교에서 배우는 커리큘럼과 전공이 졸업 후 어떤 산업분야에 취업이 가능한지, 그에 해당하는 글로벌 기업은 어디인지를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현재 재직 중인 기업들에 대한 정보도 들어볼 수 있다.

현대 산업사회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호스피탈리티 경영과 이벤트,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경영 등 핵심분야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글리옹은 3.5년 동안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졸업 후 원활한 취업을 위해 모든 수업이 이론을 넘어 현재 산업사회 그리고 트렌드를 고려한 현장과 연계 진행되고 있다. 이에 글리옹은 현재 졸업 후 취업률이 85% 이상이며, 호텔업계에서는 글로벌 인재 영입 선호도 상위에 랭크 되고 있다.

글리옹 호스피텔러티 경영대학교의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고등학교 2학년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하지만 참가 가능 인원이 한정되어 미리 신청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 3층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되며, 모든 참가자들에게 점심식사가 제공된다. 

취업 분야 안내 세미나의 참가 및 더욱 자세한 사항은 글리옹 호스피텔러티 경영대학교의 대표전화(02-534-4407)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