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루소’가 주는 선물…세계무용축제에 초대합니다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소셜 오디션 뮤직 서비스 ‘카루소'는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2014 서울세계무용축제 보러 가자' 행사를 오는 15일 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히든싱어3’ 공식 오디션 앱에 사용되고 있는 카루소의 쌍방향 소통공간 활용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카루소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aruso4u)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한 뒤 댓글로 가입인사와 생년월일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16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증정되는 공연 관람권은 오는 17일ㆍ18일 양일간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열리는 헝가리 호드웍스 무용단의 ‘새벽'이다. 공연은 현대사회에서 금기시되는 몸의 ‘동물적인 특성’을 목격할 수 있는 대담한 작품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 2013 시즌 최고의 헝가리 컨템포러리 무용작으로 선정된 바 있는 19세이상 관람가 작품이다. 카루소는 행사에 참여한 페이스북 친구 10명을 추첨해 관람권을 2매씩 증정한다.


‘카루소’를 서비스 하는 엠티콤의 백승빈 대표는 “음악과 무용은 서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예술 영역”이라며 “카루소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카루소에서 노래도 부르고 시댄스2014도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히든싱어3’의 프로그램 기획 단계부터 참여한 ‘카루소’는 사람마다 가진 목소리 주파수 값을 수치화한 보이스맵 기술로 원곡의 음색과 호흡, 발성이 얼마나 유사한지 평가할 수 있는 순수 국내 기술로 만든 서비스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