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셀피 마니아 모여라’ 올림푸스 콘테스트 개최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셀피 마니아들을 위한 글로벌 콘테스트가 열린다.

올림푸스한국은 자사의 셀피 카메라 ‘PEN E-PL7’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내년 3월까지 ‘글로벌 셀피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올림푸스 사용자 외에도 인스타그램 계정을 가졌다면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다. 카메라나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셀피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해쉬태그(#selfie_olympus)를 첨부하면 간단하게 참여가 된다. 횟수는 제한이 없으며, 가장 최근에 올라온 셀피 사진은 셀피 콘테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올림푸스는 업로드 된 셀피 사진 중 매월 ‘이달의 셀피’를 선정해 6개월간 총 6명에게 ‘PEN E-PL7’를 증정한다. 또 아쉽게 선정되지 못한 10명을 매달 추가로 선정해 총 60명에게 ‘올림푸스 PEN 손목시계’도 제공한다.


김규형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장은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를 통해 자신을 드러내고 세상과 소통하는 해쉬태그(#) 세대에게 PEN E-PL7은 최고의 동반자가 되어 줄 것”이라면서 “셀피 문화를 선도하는 대한민국의 유저들이 많이 참여하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이벤트 홈페이지(http://fotopus.com/sweetphoto/selfie/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