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에서 할로윈축제를 즐기자!

10월의 마지막 날인 할로윈은 특히 어린이들에게 의미 있는 축제일이다. 이 날 어린이들은 우스꽝스러운 복장이나 무서운 귀신의 복장을 하고 이웃집의 문을 두들기고는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 : 과자를 주지 않으면 장난을 칠테야!)'하고 외치고 해적, 공주, 유령이나 마녀 등으로 분장한 아이들이 자루를 벌리면 이웃집의 어른들은 사탕이나 과자들을 그 자루 안에 넣어주는 축제이다.

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에서는 할로윈 주간을 맞아 한국 학생들에게도 영어마을에서 할로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로윈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에서는 많은 학생들이 할로윈 축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0월 25일(토)과 26일(일)의 양일간에 걸쳐 할로윈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할로윈 축제때 어떤 옷을 입어보는지 알아보는 Various Halloween Costumes, 할로윈의 전통인 Knock, Knock Trick or Treat, 할로윈의 유래를 알아보는 Happy Halloween, 할로윈 주간때 다양한 과자들이 만들어지는데 그러한 과자를 만들어 볼 수 있는 Halloween Chatacter Treats, 할로윈 때 어떤 종류의 게임을 하면서 보내는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Halloween Games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의 할로윈 축제에 참여하는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에게는 새로운 경험과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

특히 다양한 테마수업은 원어민 선생님 도는 한국인 선생님들이 영어로 모든 수업과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기에 미국에서 진행하는 것과 동일한 할로윈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해도 좋을 것이다.

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 할로윈 축제 참가대상은 유치부(6~7세)와 초등부이며, 현재 프로그램 참여 신청이 많아 할로윈 축제에 참여를 희망하는 학부모나 학생들은 신청을 서둘러야 할 거시다. 할로윈 축제에 대한 자세한 프로그램과 안내 전화를 아래 표를 참고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