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최민호, 여자친구의 ‘만수르 선물’ 응원에도 이란에 1-3 패배
[헤럴드경제]배구 선수 최민호(26·현대캐피탈)가 여자친구의 깜짝 ‘만수르 응원 선물’에도 이란에 패배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최민호는 지난 2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팀 내 분위기 최고입니다. 이 기세로 아시안게임 좋은 성적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출처=최민호 페이스북]

공개된 사진들에는 케이크와 인증샷을 찍은 최민호와 응원 선물들이 들어있는 종이봉투 등이 담겼다.

특히, 선물 봉투에 붙어있는 맨체스터 시티 구단주 만수르의 스티커가 눈길을 끈다.

이는 최민호의 여자친구가 만수르의 이름을 딴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만든 선물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여자친구의 정성 가득한 선물에도 불구하고 최민호가 속해있는 남자배구 대표팀은 29일 인천 송림체육관에서 열린 ‘2014 인천 아시안게임’ 남자배구 8강 플레이오프 E조 2차전에서 강호 이란에 1-3으로 패했다.

이에 네티즌은 “최민호, 여자친구 선물이 빛을 발하는 날이 오겠지”, “최민호, 나도 만수르 사진 받고 싶네”, “한국 배구팀, 최민호는 어떤 역할이지?”, “최민호, 아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국은 이날 패배로 E조 2위(2승 1패)를 차지해 F조 3위인 태국과 내달 1일 8강전을 치른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