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평택 최대 웨딩박람회, 나우웨드 웨딩&혼수 초대전 9월 27일 개최

홍록기의 나우웨드에서 주최하는 웨딩박람회가 평택 삼성디지털프라자 세교점에서 9월 27(토), 28(일) 양일 간 개최된다.

나우웨드와 평택 결혼전문회사 ‘결만사’의 협업으로 진행되며 삼성전자와 삼성카드가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결혼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일목요연하게 접할 수 있어 지역 예비부부들로부터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웨딩홀 예약 특별할인, 음식 및 주류 이벤트 할인, 삼성디지털프라자 혼수가전 특별혜택 등 다양한 할인 행사도 예비부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요소다.

국내 유명 웨딩/혼수, 허니문, 웨딩홀/예식장 업체들을 간편하게 비교할 수 있으며 웨딩플래너와 예비부부가 1:1 맞춤 스타일링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나우웨드 관계자는 “웨딩홀을 비롯해 한복, 예물, 예복, 스킨케어, 주방용품 등 다양한 결혼 관련 대표 브랜드 업체들이 200곳 이상 참여하는데 자사 제품 및 서비스 홍보 이외에도 최신 웨딩 트렌드를 한눈에 읽기 위함이 목적이다”고 설명했다.

나우웨드 웨딩&혼수 초대전에서 제공되는 이벤트 상품과 및 혜택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http://pyeongtaek.samsungf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