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 신개념 퍼블릭 연습장 개장 ‘시간제한 없이 아무 때나’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골프존이 신개념 골프연습장 ‘골프존 퍼블릭 연습장’을 개장했다.

‘골프존 퍼블릭 연습장’은 골퍼가 연습을 원하는 시간에 아무 때나 시간제한 없이, 누구와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오픈 골프 연습 공간이다. 고객이 타 연습장의 프로나 지인을 직접 데리고 와서 레슨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골프존 퍼블릭 연습장은 정기권 대신, 1회 이용권 및 10회 이용권을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다. 연습장에는 GDR 타석이 설치되어 있고 클럽, 장갑, 골프화 등이 비치되어 있어 무료로 대여 가능하다.


골프존 퍼블릭 연습장은 현재 발산역점, 남양주호평점, 분당오리점 등 3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개장 기념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60분 이용권을 1회 구매하면 1회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10회권을 구입하는 고객은 총 22회분을 이용할 수 있다.

PGA 함순응 프로와 함께 하는 레슨 투어 프로그램도 발산역점에서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초중급 골퍼들이 실수하기 쉬운 스윙을 집중적으로 레슨 하는 강의로 6주간 진행된다. 레슨 투어 프로그램 가격은 70만 원이며 레슨 참여를 원하면 9월 28일까지 발산역점(02-2668-1872)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90분 이용권 12회분을 증정한다.

골프존 퍼블릭 연습장 관련 상세 내용은 골프존 아카데미 홈페이지(academy.golfzon.com)를 참고하면 된다.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