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체온조절 신제품 출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2014년 가을/겨울 신제품 어패럴과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이번 F/W시즌의 키워드는 ‘체온조절’이다. 일교차가 심한 가을 필드부터 매서운 날씨의 겨울 라운드까지 골퍼들을 따뜻하게 지켜줄 수 있는 최첨단 기술과 소재를 채택했다. 체온조절과 혈액순환, 낮은 젖산 축적 효과를 제공하는 ‘이마나’(Emana) 소재를 적용한 티셔츠와 팬츠, 스커트 등이 눈에 띈다. 특히 겨울엔 스윙에 방해되지 않는 디자인, 보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태양광에 반응해 수 초안에 섬유의 온도를 상승시켜주는 기능성 충전재 ‘히트 업’(Heat Up), 몸에서 발생하는 열을 다시 피부로 재 반사해 보온성을 극대화시킨 ‘히트 RX‘(Heat RX) 소재를 사용한 게 특징이다.



○…캘러웨이골프가 터치감과 직진성을 향상시킨 퍼터 ‘오디세이 밀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 퍼터는 골프공 커버와 유사한 소재의 인서트와 촘촘한 타원형 패턴의 스틸 페이스를 장착했다. 안쪽의 화이트 핫 인서트는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하고 바깥쪽의 타원형 패턴 스틸 페이스는 골프공 딤플과 자연스레 맞물리며 마찰력을 극대화, 정교하고 일관된 퍼팅을 완성한다. 직선으로 뻗은 헤드와 살짝 높아진 토우, 페이스에 가까워진 넥 등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타깃 정렬과 스트로크가 쉬워졌다. 밀드 컬렉션 일반 모델(45만원)과 한정판 모델(52만원) 두가지로 출시된다.

○…골프부킹서비스 엑스골프(XGOLF)가 ‘도전 최저가! 전국 1박2일 골프패키지’를 선보인다. 9월 한 달 동안 각 지역별 대표 상품들을 최저가로 제공하고 추가로 X캐시와 사은품도 증정하는 이벤트다. 패키지 중 최저가인 전라도 고창골프패키지는 36홀 그린피와 숙박, 조식을 포함해 11만 5000원부터, 영광은 36홀 그린피와 골프텔 숙박·조식을 15만 5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강원도 블랙밸리와 파인밸리 연계상품은 36홀 그린피와 골프텔 숙박·조식까지 17만 9000원부터, 제주도 에코랜드와 라헨느 연계상품은 36홀 그린피와 골프텔 숙박·조식을 19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경상도 휴그린은 36홀 그린피와 호텔 숙박, 조식 및 사은품까지 포함해 15만 7000원부터 가능하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