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얼푸드 뉴스] 매드포갈릭 “추석 고향 못가는 사람 다 모여라”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매드포갈릭이 가을을 맞아 오는 9월 3일부터 11월 11일까지 전국에 위치한 30개 매장에서 ‘골든 갈릭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 기간 동안 매드포갈릭은 황금빛 가을의 정취를 담은 골드 인테리어로 매장을 장식하여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매드포갈릭 봉은사로점, 마포점, 삼성타운점, 여의도점, 영등포타임스퀘어점, 상암MBC점을 포함한 총 여섯개 매장에는 ‘골든 테이블’이 마련된다. ‘골든 테이블’은 고급스러운 골든 컬러 및 아이템으로 꾸며져 페스티벌 분위기를 한껏 살리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드포갈릭은 ‘골든 갈릭 페스티벌’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펼친다. 
9월 1일부터 3일까지 추석에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거나 추석을 혼자 보내야 하는 고객이 매드포갈릭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adforgarlickorea)에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하여 총 36명에게 동반 1인과 함께 추석 연휴 동안 여섯개 매장에 준비된 ‘골든 테이블’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증정한다.


또, 9월 3일부터 10월 17일까지 매드포갈릭 공식 페이스북에 연인이나 배우자 혹은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면 매주 월요일마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5만원 상당의 골든 테이블 스페셜 식사권을 제공한다.

‘골든 갈릭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동안 결혼을 앞두었거나 프로포즈를 준비 중인 커플이 특별한 러브스토리를 올리면 한쌍을 추첨하여 국내 최초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에서 제공하는 100만원 상당의 고급 커플링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매드포갈릭과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들은 ‘홈 빅 매치(Home Big Match)’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의 ‘기존 인기 메뉴에 대한 프로모션 메뉴의 도전’이라는 콘셉트 하에 총 4회에 걸쳐 다양한 메뉴 쿠폰을 발행해 시식 기회를 제공한다.

원정훈 썬앳푸드 사업 총괄이사는 “골든 갈릭 페스티벌은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그 동안 변함없이 매드포갈릭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되었다”며 “가을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 프로모션 메뉴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추석 맞이 가족 초청 이벤트 및 커플의 영원한 사랑을 기원하는 커플링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