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DHL코리아, 중소기업 수출입 활성화 지원 세미나 참가기업 모집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DHL코리아는 중소기업의 활발한 해외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오는 10월 7일 수출입 활성화를 위한 지원 세미나를 개최하며, 오는 9월 19일까지 해당 세미나에 대한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21일 밝혔다.

인천 영종도 하얏트 리젠시에서 개최 예정인 ‘DHL 중소기업 수출입 활성화 지원 세미나’는 현재 국제 특송을 통한 수출입 사업을 진행 중인 중소기업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DHL은 이번 사전 신청을 바탕으로 100명의 중소기업 담당자에게 세미나 무료 참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중식을 시작으로 오후 1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되며, ▲통관 세미나, ▲AEO 인증제도 세미나, ▲자유무역협정(FTA) 원산지 검증 및 특혜 세율 세미나, ▲인천 게이트웨이 탐방 등 4시간 상당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한병구 DHL코리아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중소기업은 DHL 고객의 9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중요한 고객이다”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DHL의 글로벌 물류 전문 지식을 국내 중소기업과 공유함으로써 해외진출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더 나아가 동반성장을 위한 탄탄한 토대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DHL코리아 마이크로 사이트(www.dhlkorea.com)에서 신청 양식을 작성한 뒤 바로 제출하면 된다.

세미나 최종 참가자는 9월 24일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