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층간소음 걱정 없는 단독형 용인타운하우스 드가웰윈 인기

다세대 주택이나 아파트에서 발생하는 층간소음 신고 사례가 매년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전체 환경분쟁 중 층간소음이 절반가량을 차지하고 있어 층간소음 분쟁이 심각한 수준이라는 지적이다.

이러한 층간소음 걱정 없이 공기 좋고, 쾌적한 자연환경에서 ‘삶의 질’을 향유할 수 있는 전원주택과 별장, 타운하우스가 최근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서울까지 출•퇴근이 가능한 도심형 타운하우스는 아이를 둔 젊은 부부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용인시 보라동에 위치하여, 서울로 출퇴근이 가능하고, 드라마나 영화 속에서 꿈꾸던 아름다운 정원이 있고, 밤에는 누워서 하늘의 별을 볼 수 있는 단독형 타운하우스 ‘드가웰윈’이 인기리에 분양 중이다.

드가웰윈은 근린•생태공원으로 둘러 쌓여 자연의 쾌적함과 도심의 편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언덕 위의 비버리힐즈 같은 느낌의 고품격 녹색 전원단지로, 편의시설 및 교육•교통환경을 모두 갖추고 있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드가웰윈 모델하우스는 현재 은퇴 후 자연 속에서 쾌적한 삶을 원하는 노부부부터 삶의 질을 중시하는 젊은 부부들까지 다양한 수요층이 방문하고 있다.


한적한 곳에서 여유 있는 삶을 살고 싶어 모델하우스를 방문한 이모씨(52세)는 “드가웰윈은 용인시 보라동에 위치해 있어 서울과도 가깝고 생활 인프라가 잘 발달되어 있어 서울에서 누리던 편리한 삶을 이어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집안에 정원이 있어 채광과 통풍이 잘 될 것 같아 선택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30대 주부 박모씨(37세)는 “아파트에 살다 보니 층간 소음으로 이웃간의 잦은 분쟁으로 고통 받는 일이 한 두 번이 아니다”며 “유치원에 다니는 아이가 집안에서 자꾸 뛰어다니다 보니 이웃들과 얼굴 붉히는 일이 자주 있어 이 참에 공기 좋은 자연과 함께 도심 속 편리함까지 누릴 수 있는 단독형 타운하우스를 알아보게 되었다”고 말했다.

용인 타운하우스 ‘드가웰윈’은 기존의 타운하우스에서 볼 수 없었던 ‘중정형 정원설계’를 적용하여 실내 거주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하고 채광과 통풍 효과를 극대화하였다.


또한 면적대비 공간을 최대한 넓게 설계하여 안방, 주방, 거실을 조화롭게 배치함으로써 편리하고 안정감 있는 구조로 설계되었다.


1층 정원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바비큐 시설이나 개인정원으로 꾸밀 수 있고, 2층 정원은 하늘과 별을 볼 수 있는 친환경 설계로 특화 하였고, 편리한 개별 주차공간 및 방범시스템을 갖춰 실수요자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드가웰윈’은 각자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가변형 설계가 가능해 자신이 갖고 싶은 집을 직접 디자인 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는 것도 특징이다.

입지여건으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청명IC를 통해 서울까지 15분내 진입이 가능하고, 도보 500m 이내 분당선 상갈역이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또한, 보라지구 상업지역 바로 앞에 위치해 이마트, 병원, 학원 등 각종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어 생활에 불편함이 없으며 나산초등학교, 보라중학교, 보라고등학교 등이 밀집되어 교육여건 또한 좋은 편이다.

드가웰윈은 대지분양면적 70~80평형에 전용면적 33~55평형까지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전형적인 정남향 배치로 일조권이 확보되고, 특히 도시가스 시공으로 난방비가 절감된다. 분양가도 4억원대로 전세난이 심한 서울, 분당, 용인지역 주민들의 실주거와 투자 목적으로도 손색이 없다.

(분양문의 031-287-8019)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