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곡지구 “럭스나인” 상가분양, 검증된 프리미엄 투자처로 주목!

서울의 마지막 대규모 택지개발지구인 강서구 마곡지구는 차세대 성장산업 유치를 위한 첨단산업 클러스터로 조성하며 업무단지, 배후주거단지 등 미래를 선도하는 지식산업 혁신도시로 거듭날 전망이다. 

특히 LG사이언스 파크와 대우조선해양 등 대기업 50 여 곳의 입주가 확정되면서 임차수요를 노린 투자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부동산 시장의 '핫 플레이스(Hot Place)'로 주목 받고 있다.

“럭스나인”은 서울의 마지막 대규모 미 개발지인 서울 서부지역의 관문에 위치하였으며, 김포공황과 인천공항으로 연결되는 지하철 5,9호선과 공항철도 등이 집결되는 교통의 요지로 최적의 상업투자 요지로 거듭나고 있다.

마곡상가 “럭스나인”만의 황금라인을 이용한 인접대지 공간 활용
 
- 인접대지와 연계하는 넓은 광장(광장1, 광장2)을 이용한 주변 거주자들의 상가 이용 활성화

- “T”자형 배치
도로변 대응으로 인지성이 우수하며, 시설 별 접근성 및 연계성을 고려해서 구성되었다.

또한, 외부 건물들 간의 인접배치 균등 및 균형 감 있는 광장의 커뮤니티 조성으로 최대한 주변 거주자들을 배려해서 공간 설계된 흐르고 모이는 광장형 상가이다.

 

현재 ㈜안강건설은 마곡지구 C-1-2BL, C1-5BL에 건설될 “럭스나인” 오피스텔상가를 분양하고 있다. 럭스나인은 지하5층~지상14층, 2개동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각 266실씩 총 532실로 구성되어있다. 상가는 지상1층과 2층으로 되어있으며, 전용면적 32.37 m²~106.87 m² 사이로 1층20실, 2층 18실이 공급된다.

“럭스나인” 1층은 10개호실 2개동 총20개호실로 이루져 있으며, 1층 남측은 필로티구조로 전면에 자연스럽게 테라스를 만들 수 있는 구조이다. 1800여세대 오피스텔 중심에 있어 24시간 깨어있는 광장형 상가이며, 24시간 항시 운영할 수 업종을 추천한다.

2층은 가운데 연결다리로 서로 연결이 되어있으며, 임대 구성은 약 70%정도가 병•의원으로 구성 될 예정이라 안정적인 장기 수익에 적합할 것이라고 한다.

“럭스나인”은 9호선 마곡나루역을 도보로 이용할수 있어 김포공항 10분대, 여의도 15분대, 강남을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었다. 마곡지구 내 직장인들은 근거리 통근을 목적으로 하는 직장인까지도 임대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입주는 2016년 예정이며, 문의는 “마곡 럭스나인” 분양 대표전화(1666-2372)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