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천sk스카이뷰 로얄층 회사보유분 방출로 방문·문의 급증

 

인천 남구 용현학익지구 2-1 블록에 총 3,971가구로 이루어진 미니신도시급 단지 ‘인천sk스카이뷰’가 최근 회사보유분 로얄층이 선착순으로 공급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인천 남구 용현동에 위치한 SK건설의 ‘인천sk스카이뷰’는 지하2층 ~ 지상 최고 40층, 26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59~127㎡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3,971가구로 구성되었다.

'인천sk스카이뷰‘는 인천 남구의 교통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환경이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인근에 위치한 제1경인고속도로 이용시 서울 강남으로, 제2경인고속도로를 통해 부천과 안양으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사업지 맞은편에 위치한 버스 정류장에서는 강남으로 직통하는 광역버스가 운행 중이며 단지 바로 앞 수인선인 용현역이 입주 이전인 2015년 말에 개통 될 예정이다.

'인천sk스카이뷰‘는 단지내 8만9000㎡에 이르는 조경면적과 단지 주변 용정근린공원, 제2용정근린공원, 완충녹지와 어린이 공원을 포함한 면적이 서울 여의도 공원과 비슷한 규모로 쾌적한 주거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미니신도시급 대단지 아파트에 걸맞게 3,971가구를 수용 할 약 2천평 규모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지하 1층에는 수영장 길이 25m 레인 3개가 설치 될 예정이며, 전 타석에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는 실내 스크린 골프 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키즈카페, 독서실,
티하우스, 워터파크도 들어선다.

특히 인천sk스카이뷰는 SK건설의 혁신적인 평면으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 시켰으며, 서비스 면적도 넓혀 1~2개의 ‘알파공간’이 제공되어 입주자 취향에 맞게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다.

교육환경은 인천sk스카이뷰 인근에 용현남초등학교와 용현여중, 용현중, 인항고, 인하사대부고, 인하대학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단지 남측에 초등학교와, 병설 유치원 신설 부지가 마련 되 교육여건이 더욱 개선 될 전망이다.

또한 용현학익지구에 위치 한 인천sk스카이뷰 주변으로 2020년까지 259만500㎡(78만5000평) 부지에 4만 87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주거·업무·상업·문화 복합구역으로 개발 될 예정으로 미래 전망이 밝다.

인천sk스카이뷰는 계약금 5%로 계약자의 초기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최근 회사보유분 로얄층 세대가 방출되어 상담을 통해 선착순으로 공급되고 있다.

현재 모델하우스 관람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방문 예약 및 분양 문의는 1800-1808을 통해 가능하다.

헤럴드 리포트 전문보기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