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혼다 CR-V, 영국에서도 인정받은 ‘가장 믿을 수 있는 SUV’
[헤럴드경제=서상범 기자]혼다 CR-V가 품질 면에서 최근 북미 지역의 잇따른 호평을 받은 데 이어, 영국의 가장 신뢰도 높은 자동차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도 ‘2014 가장 믿을 수 있는 SUV’에 선정되며 그 품질을 입증했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7월 말, 영국의 대표적인 소비자 전문지 ‘Which?’가 선정한 차급 별로 ‘가장 믿을 수 있는 신차’에서 자사의 CR-V가 SUV 부문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CR-V는 잔 고장이 없고, 연 평균 차량 유지 비용이 합리적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연간 종합 품질 신뢰도 98.5%를 기록했다.

이번 조사는 ‘Which?’가 매년 실시하는 자동차 설문조사로 12개월 이상 차량을 보유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앞서 CR-V는 최근 미국 소비자 전문지 컨슈머리포트의 ‘사커맘, 사커대디를 위한 베스트 SUV’에도 선정된 바 있으며, 미국 시장조사기관 제이디 파워의 ‘가장 믿을 수 있는 크로스오버ㆍSUV 9종’에도 이름을 올리며 좋은 평가를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대표 차량 4종에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보너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8월 한 달간 CR-V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3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중형 세단 ‘어코드 2.4’, 미니밴 ‘오딧세이’, 대형 SUV ‘파일럿’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오딧세이와 CR-V의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2개 차종의 온라인 시승 신청 시 추첨을 통해 혼다 기념품을 증정하며 이번 이벤트는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HondaKoreaAutomobile)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tig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