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후지필름 “X-T1을 사면 세로배터리그립이 덤”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X-T1을 구매하고 정품등록을 한 고객에게 세로배터리그립 등 총 40만원 상당의 정품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X-T1을 구매하고 다음달 7일까지 후지필름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을 하는 고객에게 29만9000원 상당의 정품 세로배터리그립(VG-XT1)과 9만9000원 상당의 정품 배터리(NP-W126)를 증정한다. X-T1 세로배터리그립은 생활방수를 지원하며, 줌 렌즈나 대구경 렌즈 사용시 그립감을 높여준다. 또 배터리를 추가로 장착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후지필름 공식 쇼핑몰 X-Shop을 비롯해 백화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 할인양판점, 후지필름 플래그십 스토어 등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X-T1 바디 단품 및 렌즈킷 구매자 모두가 대상이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마케팅 부문 고용강 부장은 “X-T1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이나 고성능 미러리스 카메라를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후지필름 80년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고스란히 집약된 X-T1의 훌륭한 디자인과 성능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후지필름 X-T1은 APS-C 사이즈 대형 센서, 직관적인 5개의 아날로그 다이얼, 0.77배율의 세계 최대 배율 뷰파인더, 초당 8연사 트래킹 AF, 방진∙방습∙방한의 터프한 설계, 리모트 콘트롤 지원 등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지난 2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가격은 X-T1 보디 단품이 149만9000원, XF18-55mm 렌즈가 포함된 렌즈킷이 199만9000원이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