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가 입은 데님 원피스 ‘순수+클래식’

지난 23일 방영된 MBC수목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7화에서 김미영 역(장나라)이 착용한 원피스가 화제다.

김미영은 극 중 이건과의 유람선 데이트에서 퍼프 소매에 허리의 리본 포인트가 더해진 A라인 원피스를 입어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데님 느낌의 소재로 내추럴한 느낌은 살리고 그레이 컬러의 숄더백을 매치해 순수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자아냈다.

▶스타일링 TIP: 클래식한 복고풍 여성미

여름이라고 무조건 노출이 대세인 것은 아니다. 무릎선 위에 살짝 올라오는 베이직한 데님 느낌의 원피스는 팔뚝과 허벅지 부위를 살짝 가려줘 슬림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또한, 허리라인의 핀턱과 리본은 허리를 더욱 잘록하게 표현해주며 숄더의 셔링 디테일과 퍼프 소매 디자인은 복고적이면서 클래식한 느낌을 연출해 순수한 이미지를 강조해준다. 자연소재인 텐셀을 사용해 소재 특유의 청량감과 가벼움으로 활동에 불편함을 덜어주는 효과도 기대해볼 수 있다.

▶브랜드&가격: 장나라가 입은 원피스는 ‘스타일온미’의 2014 S/S 제품으로 가격은 6만 원대이다.

한편, 지난 23일과 24일에 방송된 '운명처럼 널 사랑해' 7, 8회에서 김미영과 이건의 ‘케미’가 폭발하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8화가 10.6%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 시간대 2위를 차지하는 등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