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휴가지에서도 피부관리는 체크, 또 체크

올해의 마른 장마가 이번 주 30일을 기해, 장마전선이 소멸된다고 한다. 장마가 끝이 나면 본격적인 바캉스가 시작된다. 1년에 한번뿐인 바캉스에 대한 계획을 짜느라 바쁘고 정신없을테지만, 폭염에 시달릴 우리의 피부에게는 관심과 관리가 필요할 것이다.

휴가지의 피부 관리는 클렌징에서 시작된다.
폭염속에 집을 떠나 휴가지로 향하는 순간부터 우리는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하기 힘들다. 다습한 기후에는 먼지와 오염물질 등이 피부에 달라 붙어 트러블을 일으키기도 하며, 무더위 속에 피지 분비가 활발해져 끈적해지고 피지가 얼굴 전체에 유분 비율을 높여 세균 번식이 일어나기 쉽다.
휴가 기간에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의 청결이다. 실내에서는 세안하는 습관을 가져야 하며, 체계적인 폼클렌징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야 한다.

천연화장품 낫츠(www.nots.kr)의 28레미디 아크네 포어 딥 클렌저는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폼클렌저이면서, 집을 떠난 휴가지에서도 피부 관리에 그 효과를 톡톡히 발휘하는 대표 상품이다. 저자극 내츄럴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까지도 안전하게 클렌징하여, 피부 진정 효과와 각종 영양성분으로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피부의 노폐물을 지워주는 우수한 세정력과 자작나무의 보습력까지 갖춘 의약외품 클렌징으로 세정과 보습까지 멀티케어 기능을 갖춘 맞춤형 제품이다.

최근에는 필링 젤의 인기도 높다. 천연화장품 낫츠의 28레미디 아쿠아 브라이트닝 필링 젤은 알갱이가 없는 저자극으로 수분효과가 뛰어나다. 피부 정화 능력이 탁월한 파파야 추출물이 마치 수분 필링을 한 듯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주며 보습 효과가 탁월한 우유단백질 추출물과 아쿠아 포린 활성화 성분인 노팔선인장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필링 후에도 건조함 없이 수분감이 꽉 찬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시켜 화이트닝 효과와 각질제거로도 추천 제품이다.

남자들도 피부관리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기 시작하며, 글루밍족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천연화장품 낫츠는 남성추천 제품으로 로버스트 멀티쉐이버 클렌저가 출시되어 있다. 거품제형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남성 전용 데일리 클렌저 제품으로 부드럽게 자극 없이 세안하며, 면도로 인한 피부 자극을 완화시키는데 중점을 맞춘 천연성분 함유 제품이다. 남성피부는 잦은 면도로 인하여 피부가 거칠어지는 점이 고민인 남성 고객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휴가철의 피부 관리는 자극이 덜한 클렌징으로 매일매일 피부 청결을 유지하며, 수분 에센스나 수분크림, 미스트 등을 활용해 주는 것도 좋다.

 


자극이 강한 클렌징은 오히려 피부 보호막을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저자극성 제품으로 부드럽게 세안하는 것이 중요하다. 세안은 따뜻한 물로 모공을 따뜻한 물로 모공을 충분히 열어준 뒤 거품으로 마사지한다. 특히 피지 분비량이 많은 이마와 코, 턱 주변의 T존은 더욱 세심하게 닦는다. 마무리는 차가운 물을 사용해 모공을 닫아 모공에 긴장과 생기를 불어 넣는다.

휴가를 떠나, 잠시동안만이라도 피부에 소홀해지기가 쉽지만 피부 청결에 꼼꼼히 신경을 써서 피부체크를 하도록 하자

자외선 아래, 피부 관리는 CC크림에 의존하자.
화사한 피부톤 보정과 저자극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한 CC크림은 휴가철 인기 아이템 중 하나이다. 낫츠의 화이트 루미네어 CC크림도 휴가를 준비하는 피서객에게 추천하는 CC크림이다.

천연 기능성 화장품 낫츠의 씨씨크림은 옐로, 블랙, 레드의 컬러캡슐이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주며, 부드럽고 가벼운 사용감과 미세커버를 통해 피부결을 장시간 매끄럽게 유지해주어, 휴가지에서도 자외선 아래 피부 보호 아이템으로 좋을 것이다. 미네랄 오일, 에탄올, 타르 색소, 벤조페논 등의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피부자극을 최소화한다. 스킨밸런싱 시스템(보습, 진정, 보호)과 낫츠의 브라이트닝 시크릿 워터가 함유되어 종일 스킨케어를 바른 듯 순하고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특히, 낫츠의 베스트셀러 화이트루미네어(미백화장품) 추천 시리즈답게 효모 발효 추출물,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이 함유되어 트러블과 피부톤의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발효 추출물이 피부에 스며들어 지친 피부에 휴식을 부여하여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며 완벽한 보습 효과로 더욱 하얗고 윤기 있는 피부로 유지할 수 있다.

휴가가 끝난 후, 피부 트러블이 자주 발생한 적이 있다면, 이번 휴가에는 폼클렌징과 CC크림, 혹은 BB크림을 꼭 챙기도록하자.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