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캘러웨이골프, 장마철 맞아 방수용품 출시 外
○…캘러웨이골프는 여름철 비오는 날씨를 대비한 방수 골프용품을 출시했다. ‘아쿠아드라이’ 골프백은 비에 젖기 쉬운 어깨끈뿐 아니라 의류와 물병, 귀중품 수납 포켓도 방수 처리했고 삼각대가 장착돼 백을 세워놓을 수 있다. 가격은 34만원. ‘X 케이지-프로’ 골프화는 뛰어난 방수 기능으로 비 오는 날씨에도 쾌적함을  제공한다. 28만원. ‘CG 싱글 캐노피 우산’은 이중 코팅으로 방수, 발수 기능이 한층 강화됐고 자외선 차광효과도 뛰어나다. 5만 5000원.

○…국산 골프공 제조업체 볼빅은 17일 경기도 일산 동구 마두동의 골프존 아카데미에서 장타 레슨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는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에서 뛰는 김민수가 나와 장타 비결을 가르쳐 준다. 모집인원은 13명이며, 15일 낮 12시까지 볼빅 홈페이지(http://www.volvik.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taylormade-adidasgolfstore.co.kr)를 개장했다. 온라인 매장에서는 일반 대리점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투어 모델과 한정판 클럽 모델을 구입할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전국 모든 지역에 무료 배송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