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펠레, 아르헨티나 스위스 16강전 관람 포착…“함께한 동양미녀는 누구?”
[헤럴드경제]축구황제 펠레가 아르헨티나와 스위스의 16강전 경기장 관중석에서 포착됐다.

2일(한국 시각) 펠레는 아르헨티나와 스위스의 2014 브라질 월드컵 16강전이 펼쳐진 브라질 상파울루의 아레나 데 상파울루 경기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경기 중계영상 카메라에 잡힌 펠레는 지인들과 함께 침착하게 경기를 지켜보는 모습이었다. 특히 동양계 미녀와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KBS]

펠레는 그 동안 라이벌 아르헨티나와 감정이 썩 좋지 않다. 특히 20세기 최고 선수로 공동 선정된 마라도나와는 틈 날 때마다 자신이 최고라며 상대를 깎아 내리기 바빴다.

메시 또한 자신의 우상으로 마라도나를 지목하며 펠레에 대해선 시큰둥한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이날 16강전에서 아르헨티나는 스위스를 1-0으로 누르고 8강에 진출했다. 메시는 연장 후반 13분 단독 드리블로 스위스의 수비수들을 뚫고 결정적인 패스로 앙헬 디 마리아의 결승골을 이끌었다.

아르헨티나 스위스전 펠레 포착에 누리꾼들은 “아르헨티나 스위스전 펠레 관람, 혹시 스위스 응원?” “아르헨티나 스위스전 축구황제 펠레, 메시 보러 간 듯” “아르헨티나 스위스전 펠레, 옆에 미모의 여성은 누구?” “아르헨티나 스위스전 펠레, 마라도나는 경기 안 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