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홍대 맛집 다 모였다...디큐브백화점, 홍대 명물 18인치 피자 맛보세요
[헤럴드경제=한석희 기자]입소문으로 유명해진 홍대 맛집들이 모두 디큐브백화점에 모였다.

디큐브백화점은 18인치 초대형 피자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홍대 맛집 ‘플라잉볼(Flying Bowl)’이 지하 2층에 신규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디큐브백화점은 앞서 지난해엔 전통 가마솥 팥빙수로 유명한 ‘옥루몽’과 가정식 냉면ㆍ칼국수 전문 ‘면채반’을 유치했으며, 올해 1월엔 국물떡볶이로 유명한 홍대 대표 맛집 ‘미미네’가 5층에 새로 똬리를 틀었다. 이외에도 일본식 카레 전문점 ‘아비꼬카레’, 주먹밥 전문점 ‘카모메’, 정통 일본 도시락 전문 브랜드 ‘코코로벤또’ 등 홍대 맛집이 다수 입점해 디큐브백화점은 ‘맛집 랜드마크’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이번에 새롭게 입점한 플라잉볼은 18인치(약 45cm)의 초대형 크기를 자랑하는 피자로 입소문 난 홍대 맛집이다. 피자 종류는 총 12가지로 토마토 콤비 피자, 치즈 피자, 페퍼로니 피자, 불고기바베큐 피자 등 18인치 피자 한판 가격이 1만9900원, 한 조각은 4000원이다.

디큐브백화점에서는 플라잉볼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전 메뉴 1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윤순용 디큐브백화점 이사는 “집객을 위한 차별화 전략의 하나로 다양한 맛집과 먹거리 유치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입소문 난 맛집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입점시켜 고객들에게 먹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hanimom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