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럴드 스탁마켓]코스피, 외국인 매수세에 2000을 탈환 6월 증시 마무리. 하반기에는 볕들까?

6월 마지막 장이 2000포인트를 넘어서며 마감되었다. 6월 한 달간 계속된 지지부진한 시장 때문에 어떤 종목을 사도 손해 보는 느낌이었다.

하지만 상반기 실적을 발표한 오늘, 코스피 대장주 삼성전자(005930)가 기대치를 밑도는 성적을 내도 유동성이 7월 코스피를 지탱해 줄 것이라는 의견이 나왔다.

삼성전자가 떨어진 가운데에서도 코스피는 2000을 넘어섰기 때문에 삼성전자가 오름세로 돌아선다면 주식시장은 더 활발히 오를 수 있다는 전망이다.

이런 시즌에 매수해야 할 종목은 무엇일까?

상반기에는 이렇다 할 실적 없이 바닥을 찍은 종목들도 많다. 이미 바닥을 찍었기 때문에 오를 종목들은 꽤 있다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많다.

혼자서 이런 종목을 선별할 수 없다면 헤럴드 스탁마켓으로 접속하자. 헤럴드 스탁마켓 전문가들이 이런 궁금증을 풀어줄 것이다.

때마침 하반기 시작을 알리는 날에 스탁마켓의 유능한 전문가들이 무료방송으로 하반기 시장예측과 종목분석뿐만 아니라, 보유종목 진단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7월 이벤트로 가격할인을 통한 회원가입과 기간 연장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전문가 방송 관련 문의 : 02-727-0086/0473, tailgirl@heraldcorp.com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