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임지호, 송윤아 눈물에 "아픔을 통해서 더 멋진 나무...", 송윤아 설경구 결혼 후 "나쁜 사람 돼버렸다"
[헤럴드생생뉴스]‘임지호 송윤아 눈물 송윤아 설경구 결혼’

29일 오전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법, 식사하셨어요?'에는 배우 송윤아, MC이영자, 임지호와 함께 기(氣)운 밥상을 선물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송윤아는 이날 6년 만에 MBC 드라마 '마마-세상 무서울 게 없는'으로 컴백하는 것과 관련한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다.

송윤아는 "어느 날부터 사우나 가기가 창피했다. 피부가 착색되더라"라며 "같이 가는 언니들도 너무 놀랐다"라고 밝혀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줬다.
▲임지호 송윤아 눈물 송윤아 설경구 결혼(사진=SBS 방송캡처)

이어 그녀는 "한의원에 가고 치료도 받고 했다. 지금은 많이 회복되고 있다. 사실 회복이 안 될 줄 알았다"라고 덧붙였다.

송윤아는 "제가 상상할 수도 없는 나쁜 여자가 된 것 아니냐"면서 "그런 사람은 너무 나쁜 짓이고, 나쁜 사람이지 않나. 어느 순간 그렇게 되버렸더라. 제가 담고 살아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다"라며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임지호는 “아픔을 통해서 더 멋진 나무가 존재한다는 걸 알았으면 한다. 누구나 자기 담금질의 시간이 있다”고 위로했고, 이영자 역시 눈물을 보였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임지호 송윤아 눈물 송윤아 설경구 결혼, 안타깝다” “임지호 송윤아 눈물 송윤아 설경구 결혼, 내가 다 짠하네” “임지호 송윤아 눈물 송윤아 설경구 결혼, 피부까지 착색되다니...” “임지호 송윤아 눈물 송윤아 설경구 결혼, 힘내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