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르셋 운동법 공개한 박초롱, 이연희 닮은 꼴에 명품 몸매까지..'시선집중'
[헤럴드생생뉴스]박초롱 필라테스 강사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에 필라테스 강사 박초롱씨가 등장해 여름철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강사 박초롱은 늘씬한 몸매는 물론 연예인 뺨치는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트레이너 박초롱 씨가 등장하자 남자 패널은 물론 여자 출연자까지 박초롱의 몸매와 외모를 칭찬했다.
▲박초롱 이연희 닮은 필라테스 강사 코르셋 운동법(사진=SBS 스타킹 방송화면캡처)

이날 김종민은 "언뜻 보기에는 배우 이연희와 닮았고, 또 어떻게 보면 남규리와도 닮았다"라며 "빛이 난다"고 박초롱의 미모를 극찬했다.

이후 박초롱은 초스피드 다이어트 5분 코르셋 운동법을 전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초롱 이연희 닮은 필라테스 강사 코르셋 운동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초롱 이연희 닮은 필라테스 강사 코르셋 운동법, 나도 해봐야겠다" "박초롱 이연희 닮은 필라테스 강사 코르셋 운동법, 이기적인 몸매에 예쁘기까지..부럽다" "박초롱 이연희 닮은 필라테스 강사 코르셋 운동법, 오늘부터 다이어트 시작" "박초롱 이연희 닮은 필라테스 강사 코르셋 운동법, 효과가 어떨지 궁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아란 기자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