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음악 중심 비스트, 태양의 '눈코입' 제치고 2주 연속 '굿럭' 1위..'인기행진'
[헤럴드생생뉴스]6인조 그룹 비스트가 선공개곡 '이젠 아니야'에 이어 타이틀곡 '굿럭'으로 MBC <쇼!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비스트는 28일 오후 방송된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산이-레이나의 '한여름밤의 꿀'과 태양의 '눈, 코, 입'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비스트의 윤두준은 "뮤지컬 때문에 자리에 없는 현승이 고맙고, 앞으로도 멋지고 즐거움을 주는 비스트 되겠다"고 1위 소감을 밝혔다.
▲음악 중심 비스트 굿럭 1위(사진=MBC)

타이틀 곡 '굿럭'은 용준형, 김태주 콤비가 작곡한 서정적인 댄스곡이다. 비스트의 가성과 감성적인 노랫말이 돋보인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비스트, 제국의아이들, 인피니트, 케이윌, 플라이투더스카이, 언터쳐블, 체리필터, AOA, GOT7, 보이프렌드, 유키스, 산이&레이나, 마마무, 히스토리, 타히티, 탑독, 단발머리, 헤일로 등이 출연했다.

음악 중심 비스트 굿럭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음악 중심 비스트 굿럭 1위, 노래 좋아요~" "음악 중심 비스트 굿럭 1위, 이젠 아니야에 이어 대박" "음악 중심 비스트 굿럭 1위, 축하축하" "음악 중심 비스트 굿럭 1위, 무대 멋졌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송아란 기자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